티스토리 뷰

순대국은 정말 사랑이다.

특히나 요즘같이 한파주의보가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같이 내려질 때에는 더더욱.


날씨 때문에 워낙 웅크리고 다니니 어깨 뭉침은 물론이고, 온 몸이 잠깐의 움직임에도 욱씬욱씬거림을 느낀다.

아, 내 청춘이여.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고, 나름 또 얼리어댑터로서 신상 기기 쓰는 것을 좋아하는 윤라떼.

직전의 아이폰 6s를 구매했던 곳으로서, 감성이 회사 동료로부터 추천을 받은 곳.

워낙 야무지고 친절하게, 또 제일 중요한 합리적인 가격과 구매 방법을 같이 고민해주시는 덕분에

그 후에도 쭈욱 휴대폰 교체시에 무조건 이 곳만 방문한다.

위치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이고, 혹시 소개가 필요하시다면 비댓으로 문의해주시길.


애플덕후인 감성이는 늘 아이폰만 사용하는데, 어떻길래 그럴까 해서 한번 구매해보았다가 8개월만에 헤어지게 된 아이폰 6s.

사진말곤 도저히 장점을 찾기 어려웠고, 특대사이즈의 액정을 사랑하는 나로선 아이폰 플러스가 아닌 일반 사이즈는 정말이지

너무 작아 답답할 지경. 결국 V30으로 냅다 바꿔버림 :) 

V30 구입 및 상품 후기는 다음 기회에.


폰 바꾸기 전에 배고픔에 찾아간 



용가마 순대 신도림점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식당가에 위치.




입구엔 각 종 메뉴들이 먹음직스럽게 모형으로 진열되어 있다.

보통은 실제 모습보다 훨씬 과장되서 만들어 놓곤 하는데, 이곳은 어떨까 싶었음.




성미 급한 윤라떼.

일단 후다닥 순대국부터 주문한다.

주문하자 마자 바로 세팅되는 기본찬들.


보통 김치와 생양파, 고추 정도라면, 이곳에서는 생부추와 햄조림까지 제공된다.

김치는 배추김치와 깍두기로 적당히 익어 딱 맛있는 정도 :)




각 반찬들이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것이 정말 맛있어 보인다.

실제로도 군더더기 없이 맛있었던!




순대국 등장!

뚝배기에 한가득 담겨 나오는데, 갓 끓여나온 순대국 답게 보글보글이 아닌 거의 콸콸 끓는 모습!




고춧가루로만 양념한 생 부추를 가득 넣고,

새우젓을 훠이훠이 두 티스푼 정도 넣어 간을 맞춘다.

순대국에선 들깨가루가 생명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들깨가루 없는 맑은 국물을 선호!




세상에나, 무슨 고기 반, 국물 반!

고기가 어찌나 많던지! 고기만 건져먹어도 끝이 없을 정도로 정말 푸짐했던!!

순대는 정작 3알 정도로 양이 보통인데, 고기양이 진짜 수퍼 그뤠잇 bbb


사진을 연신 찍어대니 남자 사장님이 오셔서는 관심을 보이시며,

더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신다. 

고기를 저 아랫지방에서부터 구해오시는데, 고기를 정성스레 다듬고 삶으신다고도 했다.

아.. 이 놈의 기억력 때문에 그새 사장님의 열띤 설명이 잘 기억이.. 


국물도 어찌나 진국이던지, 진짜 순대국 매니아로서 그동안 맛집이라는 왠만한 곳에서 먹었던 순대국들 중

제일 맛있었다!!!!!!!!!!!!!!!! 핡

 



마지막은 너무 맛있는 나머지 동영상까지 촬영한 것 공유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주얼 폭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


신도림 테크노마트나, 디큐브시티나 근처에 갈 일이 있는 분들은 이 날씨에 어울리는 순대국 한그릇 어떠실지?


윤라떼 평점: ★★★★★ (자꾸만 생각나는 맛, 푸짐한 양과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