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 지역마다 유명하다는 카페거리가 있지만,

용이너인 우리 부부에게 접근성 좋은 곳 2군데, 죽전 보정 카페거리와 수원 광교 카페거리


요 주말에는 한번도 가보지 않은 수원 광교 카페거리에 가보기로!

신라호텔 쉐프 출신이 요리해주신다는 브런치 맛집,


Tasty 1319


Add: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 127번길 144

Tel: 070-4158-1000

O.H: Daily 11:00 - 23:00 (월요일 휴무)



센트럴파크로 불리우는 하천가에 위치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입구

그러나 건물 뒤쪽에 위치한 후문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므로, 주차는 딱 1대만 가능하니 

왠만하면 근처 카페거리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되겠군뇨.



입구에 귀여운 메뉴판

이 곳 메인 메뉴라는 치즈 폭탄 버거와 수플레 팬케이크



가게에 들어서기 전 가게 살펴보기.

임신 후 임산부용 레깅스말곤 입을 하의가 없어서

늘 저렇게 쫄쫄이녀가 되어버린 만삭 임산부 윤라떼 패션



안 들어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좀 밥을 먹어보자꾸나

생일선물로 받은 나의 샤방한 슈즈, 보기만 해도 나들이 느낌 :D



사진도 열심히 찍어보구요

자자, 이제 어서 들어가 야무지게 브런치를 즐겨보자



야외 테이블도 4개 정도 있지만, 만석인데다 햇빛이 조금 강한 관계로

입구와 가장 가까운 곳으로 자리를 잡아봅니다.

실내는 테이블 10개 남짓으로 규모는 보통인 편!



메뉴판 샷은 생략

아래 사진에서 어색한 부분은? 저게 뭘까 한참 본 후 깨달은 만삭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 곳 Tasty 1319는 All day brunch 세트 메뉴가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데,

고민 끝에 우리가 선택한 첫번째 세트 메뉴, 명란 파스타 SET (20,500원)

구성: 식전빵 + 그린샐러드 + 명란알리오올리오 + 탄산 or 커피


파스타는 다른 파스타로 변경 가능(단, 금액 추가 有)


알리오올리오가 이 곳 시그니처 파스타라고 하여, 변경 없이 그대로 주문!

기름이 많았지만 짭조롬하니 식전빵을 찍어먹기도 괜찮았던 명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그러나 역시 양은 넉넉치 않아 아쉬움을 많이 남겼던...



우리의 두번째 메뉴, 몽실몽실 구름 수플레 팬케이크 SET (19,500원)

바닐라 아이스크림 추가 (2,000원)하여 메이플 시럽과 딸기잼까지!

일반 팬케이크는 집에서도 제조가 가능하지만, 이런 폭신한 식감의 수플레 팬케이크는 쉽지 않으므로 :)

얼마나 부드러운지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리는 팬케이크!

그러나 계란 맛이 일반 팬케이크에 많이 나서 다소 느끼했다는 감성이의 평 ><

그래도 아이스크림 한입 얹어 먹으니 이건 뭐 달달하니 힐링되는 기분이더이다 ♥



윤라떼 평점: ★★★★☆ 

주말 한적한 브런치 즐기기엔 더할 나위 없는 잇플레이스

맛도 괜춘하지만, 세트 메뉴도 양은 많이 부족한 광교 카페거리 맛집


내 돈 주고 먹어 더 솔직할 수 밖에 없는 전직 유통 MD의 후기 입니다 :-D